연애에 계속 실패하는 것은 방향성이 잘못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그래서 마케팅을 연애에 어떻게 적용하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케팅이란 엄청난 수요가 있을 때 그 효과를 진정으로 발휘합니다
수요 자체가 없다면 아무리 뛰어난 마케팅도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마케팅에서 항상 '사실'인 것은 없습니다.
충분히 개연성 있는 사실만 있을 뿐입니다.
1. 감성 마케팅
2. 반복 마케팅
3. 회상하게 하기
4. 좋은 서비스 제공
5. 과도한 할인 금지
6. 권력 관리
7. 과감한 이별
중요한 것은 팩트가 아니라 긍정적인 이미지입니다
흥분, 기대감, 자부심, 일체감, 편안함, 행복감을 상대방에게 느끼게 해주세요